방신실 프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캐디 퍼터 수상 골프선수 일정


KLPGA에 300야드가 넘는 드라이버 비거리의 장타자가 또 나타났습니다. 2022년 윤이나 프로골퍼에 이어서 또 한 명의 무서운 프로골프선수가 나타났습니다. 국가대표 출신 특급 슈퍼루키 방신실 프로입니다. 

방신실 프로는 7살 때 취미로 골프채를 처음 잡았다가 TV에서 활약하는 박인비 프로 등 선배들을 보고 프로골퍼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시절 이미 국가대표를 지냈고 프로잡는 아마추어 골퍼로도 유명한 방신실 프로입니다. 

2023 KLPGA 투어 초반에 무서운 활약을 보이고 있는 특급 신인 김민별 프로 골퍼를 제치고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주장을 맡았던 무서운 골프 루키입니다. 300야드가 넘는 드라이버 샷을 가진 골프선수 방신실 프로를 소개합니다. 


골프선수 방신실 
방신실 프로 골퍼
방신실 프로 골퍼


파 5홀에서 이글을 기록하는가 하면 3m 거리의 퍼트를 3퍼팅하는 등 골프라는 스포츠의 매력을 모두 보여주는 방신실 골퍼입니다. 2023 크리스에프엔씨 제45회 KLPGA 챔피언십이 데뷔전임에도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방신실 프로입니다. 

김민별 프로와 쌍벽을 이루었던 방신실 프로가 KLPGA 챔피언십이 데뷔전이 된 데에는 아픈 사연이 있는데 전남 무안에서 열린 시드전에서 뜻밖에도 40위를 기록하면서 시드권을 얻지 못했습니다. 현재 드림투어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KLPGA 챔피언십도 참가자가 120명에서 132명으로 늘어나면서 참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신실 선수는 또 2022년 오거스타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역대 한국선수 최고기록인 공동 8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신실 캐디 말로는 아마추어 답지 않게 처음보는 경기장에서 활약이 대단했다고 합니다. 

방신실 선수는 마스터스 갤러리들을 보면서 LPGA 프로골퍼의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연기되면서 국가대표로 뛰진 못했지만 2022시즌 KLPGA에 입회하면서 프로골프선수가 되었습니다. 골프선수 방신실 프로필 소개합니다. 

방신실 프로 프로필 

프로 데뷔 2022년 10월 KLPGA 입회
키 173, 형액형 A형
소속사 와우매니지먼트 그룹, 소속팀 KB 금융그룹 
주요 경력 2022년 KB 금융 스타챔피언십 아마추어 우승 등 
학력 비봉고등학교 졸업
가족 부모님 등 
인스타 계정 bangsinsil9852

방신실 나이 19세

2004년 9월 25일 생으로 올해 19세이며 방신실 고향은 경기도 안성 원곡초등학교에서 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신실 선수가 골프를 하게 된 계기는 7살 때 취미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빠가 아마추어 골프 고수로 알려져 있는데 골프 시작 1년 만에 싱글을 칠 정도의 실력자라고도 합니다. 60대 타수도 종종 기록하는 아마추어 골퍼로 아버지가 적극 지원해 골프선수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신실 일정 


드림투어 선수지만 초청 선수 자격으로 KLPGA 무대에 선 선수입니다.. 이번 KLPGA 챔피언십은 출전자가 132명으로 늘어나면서 우여곡절 끝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대회 초반 3퍼트를 하는 등 미스샷도 많았는데 드림투어를 뛰고 참가한 터라 초반 그린스피드 적응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박인비 프로, 이정은 6 등 슈퍼스타들을 키운 와우매니지먼트 그룹 소속 선수로 프로에 데뷔했는데 큰 키에서 나오는 드라이버 비거리는 국내 여자골퍼 중 최고 수준의 선수입니다. 고등학생 시절에 이미 250야드 이상의 비거리를 가진 장타자였는데 올겨울 프로데뷔를 앞두고 전지훈련에 매진한 끝에 300야드가 넘는 드라이버 비거리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신실 선수 본인은 드라이버 비거리 뿐만 아니라 아이언 샷도 자신감이 있다고 합니다. 이미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 연속 태극마크를 달며 국가대표 주장까지 맡았던 선수로 KB금융 골프 유망주이기도 합니다. 

프로잡는 아마추어 선수로도 유명한데 비록 탑10에는 들지 못했지만 E1 채리티 오픈 14위,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22위, KB 금융 스타챔피언십 19위 등의 성적으로 차세대 여자골퍼로서 이미 유명한 선수입니다. 

방신실 영상 (Bang shin sil)

방신실 선수의 환상적인 이글 샷 직접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신실 선수의 롤모델은 세계 1위 고진영 선수라고 합니다. 김주연 국가대표 코치가 평가하기로는 파워 플레이어라며 방신실 선수를 평한 바 있습니다. 

방신실 클럽 정보 

방신실 드라이버 캘러웨이 매버릭 또는 테일러 메이드 sim2 max
우드 콜로라도 CR-1
방신실 아이언 제스타임 (zestaim fi-1) 또는 테일러 메이드 P 790
웨지 타이틀리스트 SM8
방신실 퍼터 베티나르디 퀸 비 시리즈 또는 오디세이 브랜드 
(방신실 프로 골프 클럽 정보는 오차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300야드의 장타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방신실 프로 드라이버 비거리의 비결은 스탠스와 그립이라고 합니다. 가장 기본인 스탠스와 그립을 제대로 한 상태에서 스윙 시퀀스를 균형있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합니다. 

방신실 프로 KLPGA 챔피언십

아마추어 시절 라이벌이었던 김민별 프로 골퍼의 2023시즌 초반 활약을 보면서 가장 슬펐을 선수가 방신실 프로가 아닌가 싶습니다. 시드전에서 40위로 처지면서 동기들보다 데뷔가 살짝 늦어지면서 메이저 대회인 KLPGA 챔피언십이 프로골퍼로서 첫번째 무대가 되었습니다. 

황유민 프로, 김민별 프로 등과 주목받던 국대 3인방이었던 실력으로 시드전에서의 아쉬움을 맘껏 쏟아붓고 있는 중입니다. KLPGA 챔피언십에서 페어웨이 안착률 78%, 그린적중률 89%, 퍼팅수 28개로 매서운 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방신실 캐디 진성용 캐디 

2023시즌 방신실 프로와 함께 하는 캐디는 진성용 캐디입니다. 진성용 캐디는 프로골퍼들의 전문 캐디로서 장하나 프로, 정윤지 프로, 김희준 프로 등과 우승을 함께 한 바 있습니다. 

방신실 수상 이력 

  • 통산 2승 
  • 크리스에프엔씨 제45회 KLPGA 챔피언십 우승 상금 2억 3400만원 (총상금 13억 원)
  • 대회 장소 : 경기도 양주시 레이크 우드 CC (파 72, 6570야드)

아버지가 아마추어 골프인 탓에 골프선수가 된 딸의 모습을 보면 가장 기뻐한다고 합니다. 얼마전 첫딸을 출산한 박인비 프로, 현재 세계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고진영 프로를 롤모델로 강한 멘털과 카리스마를 닮고 싶다고 합니다. 

골프선수로서 방신실 프로는 팬들에게 인성이 바르고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떠올렸을때 좋은 기억을 팬들에게 주고 싶다고 합니다. 데뷔전부터 폭발적인 모습을 보인만큼 방신실 프로를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골프선수로서 최종 꿈은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에 진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세계 랭킹 1위와 올림픽 금메달을 따고 싶다고 합니다. 팬들에게 사랑받는 골프선수 방신실이 되기를 바랍니다. 
내 사진

냥냥깜냥 작성

댓글 없음

아래의 댓글 입력을 클릭한 후 익명으로 댓글을 달아 주셔도 됩니다. 글 내용에 관한 질문도 환영합니다. 모든 댓글은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보여집니다. 댓글을 달고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