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형사 마석도가 이번에는 일본 야쿠자들과 한 판 승부를 벌입니다. 이번 범죄도시 빌런은 배우 이준혁 씨와 함께 일본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가 맡았습니다. 범죄도시3 빌런 역할을 맡은 아오키 무네타카를 처음 보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아오키 무네타카 작품활동
바람의 검심 시리즈 사가라 사노스케 역으로 알려진 연기파 배우입니다. 바람의 검심 주인공인 히무라 켄신 패밀리 중 한 명으로 중간보스 롤입니다. 아오키 무네타카는 이번 작품이 첫 번째 한국 진출작입니다.
범죄도시3 리키 캐릭터이야기를 하면 리키(배우 아오키 무네타카)는 한 번 문 미끼는 절대 놓치지 않는 잔인한 인물로 극 중 야쿠자 회장으로 한국으로 보낸 칼잡이입니다. 이미 바람의 검심에서 칼잡이 역할을 했지만 범죄도시3를 위해 개인연습을 따로 했다고 합니다.
잠깐 영화 범죄도시3 이야기를 하면 1편 장첸이 나이프. 2편 강해상이 마체테였다면 3편에서는 장검(일본도) 액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범죄도시3 리키 아오키 무네타카 아내 유카 프로필 및 필모그래피를 소개합니다.
아오키 무네타카 범죄도시3 리키
범죄도시3 리키 아오키 무네타카 |
아오키 무네타카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배우가 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원래 그래픽 디자인 전공이었지만 졸업 후 모델 친구의 추천으로 사무소의 면접을 보고 얼떨결에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연기를 할 때만 해도 배우에 큰 감흥이 없었다고 합니다.
2002년 영화 머슬 히트로 데뷔하면서 배우 생활을 시작했고 이후 지금까지 20년 이상 연기자 생활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배우로서도 활약하고 있지만 일러스트와 영상 제작 등의 일도 하고 있습니다.
아오키 무네타카 프로필 (青木崇高)
생년월일 1980년 3월 14일 (아오키 무네타카 나이 43세, 국적 일본)
키 185, 혈액형 AB형, 소속사 스타더스트
데뷔 2002년 영화 머슬 히트
가족 아오키 무네타카 아내 (부인) 배우 유카, 자녀 1명
부인 유카 씨와는 치카에몽 촬영장에서 만났는데 같이 밥먹자라고 접근해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6개월의 연애 기간을 거쳐서 와이프 유카 씨의 생일인 2016년 6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범죄도시3 예고편 |
아오키 무네타카 작품활동
드라마 출연작 H2, 버저비트, 료마전, 진주만으로부터의 귀환, 99.9, 펜스 등
아오키 무네타카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배틀로얄2, 가슴 배구단, 시간을 달리는 소녀, 바람의 검심 시리즈, 범죄도시 3 등
매년 3~4 작품씩 꾸준하게 작품활동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평소 때는 배우라는 탈을 벗고 살고 싶다고 합니다. 아오키 무네타카는 마틴 스코세이지(스콜세지) 감독의 영화 사일런스(2016년)로 할리우드에도 진출한 바 있습니다.
일본배우 유카
일본배우 유카 |
아오키 무네타카 부인 유카 씨는 그라비아 아이돌 퀸 출신으로 배우가 된 케이스입니다. 유카가 그라비아 아이돌로 스타가 되면서 이후 그라비아 아이돌이 대세가 되어 아야세 하루카 등의 후배들도 생겨나게 된 원조입니다.
일본 배우 유카 프로필 優香
생년월일 1980년 6월 27일 (유카 나이 43세, 국적 일본)
키 157, 혈액형 O형, 소속사 홀리프로
데뷔 1997년 그라비아 아이돌 (1999년 은퇴)
일본 배우 유카 작품활동
드라마 출연작 청의 시대, 러브 스토리, 신센구미, 경시청 아웃사이더, 기억 등
일본 배우 유카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환생, 우드잡, 흑집사, 양의 나무, 너는 달밤에 빛나고 등
유카는 이케부쿠로 앞에서 스카우트 되서 그라비아돌로 데뷔해 치유계 그라비아 아이돌이라고 불릴 만큼 인기를 끌었습니다. 배우 활동 외에도 성우 활동도 하고 있는데 포켓몬스터 나레이션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범죄도시3 아오키 무네타카
일본도를 들고 극악무도한 야쿠자 리키 역할을 연기하느라 정말 힘들었다고 합니다. 촬영이 힘들 때마다 소고기를 먹고 기운을 내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탤런트 이준혁 씨도 주성철 역을 소화하기 위해서 벌크업을 무려 20kg이나 했다고 합니다.
최근 개봉한 한국영화들이 모두 흥행에 부진하면서 마동석 씨도 원형탈모가 생길 정도로 고민을 많에 했다고 합니다. 범죄도시 시리즈 연출을 맡고 있는 이상용 감독은 기존과 다른 액션을 분지했다고 합니다. 이준혁이 늑대라면 아오키 무네타카는 독수리라고 합니다.
아오키 무네타카와 이준혁 콤비가 마석도(배우 마동석)와 일대 결전을 벌인다고 합니다. 마동석과 함께 액션연기를 한 소감을 밝혔는데 막상 실제 액션신을 찍을때는 실제로 무서웠다고 합니다.
범죄도시4 시리즈
범죄도시3 개봉도 아직 안했는데 범죄도시4 촬영도 이미 시작했다고 합니다. 범죄도시 시즌4 빌런은 배우 김무열 씨가 맡고 배우 이동휘 씨가 추가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장이수 역의 박지환 씨도 범죄도시4에서 귀환한다고 합니다. 범죄도시4 감독은 액션감독인 허명행 감독이 맡았습니다.
범죄도시3 아오키 무네타카의 활약이 마동석 유니버스의 미래를 좌우하게 되었습니다. 마동석 씨가 직접 제작까지 맡았는데 이번에는 무려 135억원의 제작비를 투자했다고 합니다. 한국영화에서 보기 힘든 일본도 액션을 보여줄 아오키 무네타카 표 액션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없음
아래의 댓글 입력을 클릭한 후 익명으로 댓글을 달아 주셔도 됩니다. 글 내용에 관한 질문도 환영합니다. 모든 댓글은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보여집니다. 댓글을 달고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