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투아니아 두 브롤리아이 (두 브롤라이)는 리투아니아 수도 빌뉴스(vilnius)의 다운타운에 자리한 명품 편집샵입니다. 두 브롤리아이 뜻은 리투아니아어로 두 형제라는 의미로 설립자의 두 아들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한국이나 리투아니아나 자식사랑하는 방식은 비슷한 듯 싶네요.
김건희 여사 두브롤리아이(Du Broliai) 방문은 리투아니아 매체에서 보도하면서 알려졌는데 예고없이 방문했었다고 합니다. 리투아니아 명품 편집샵 두 브롤라이(Du Brollai)에는 프라다, 로로피아나, 몽클레르, 아르마니, 구찌, 돌체 앤 가바나, 디스퀘어드2, 발렌티노, 발망, 지미 추, 스톤 아일랜드 등의 명품이 입정해 있다고 합니다.
김건희 명품 쇼핑 브랜드 두 브롤리아이 가격 (Du Broliai brollai) 정보를 소개합니다.
김건희 명품 쇼핑 브랜드 두 브롤리아이
![]() |
두 브롤리아이 홈페이지 |
리투아니아 두 브롤리아이(du brolai)는 한국으로 따지면 신세계 백화점 명동점 명품관 같은 곳입니다. 프라다, 로로피아나, 아르마니, 구찌, 돌체앤 가바나 등 한국에도 유명한 명품브랜드들 외에도 브리오니, 짐머만, 지안비토 로시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두 브롤리아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dubroliai.lt/ (미국 구글로 접속하시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리투아니아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두 브롤리아이(du broliani)는 리투아니아 내에서도 가장 유명한 옷가게 중 하나라고 합니다. 김건희 여사는 리투아니아에서 두 브롤리아이(Du Brolia) 외에도 5곳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두 브롤리아이 가격
![]() |
김건희 명품 쇼핑 두브롤리아이 |
두 브롤리아이 명품 브랜드 가격은 얼마나 갈까요? 럭셔리 패션 부티크답게 전세계 누구나 알 만한 명품인 알마니, 구찌, 프라다, 돌체앤가바나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티셔츠 하나에 수십민원, 드레스, 구두 등은 수백만원 대의 명품브랜드들입니다.
구찌 (Gucci) 가격을 예로 들면 기본적인 미니백 가격이 백만원대부터 시작이구요. 샌들이나 티셔츠, 지갑 등은 보통 몇십만원입니다. 드레스와 구두 등은 기본이 몇백만원씩 가는 명품 브랜드 중에서도 명품으로 꼽히는 브랜드 입니다.
참고로 세계에서 가격이 가장 비싼 명품브랜드입니다. 의류브랜드들만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명품 의류브랜드 7
1. 에르메스
2. 베르사체
3. 디올
4. 아르마니
5. 돌체 앤 가바나
6. 프라다
7. 샤넬
8. 구찌
명품 브랜드 가격이 대체로 비슷하지만 그래도 현존하는 명품 브랜드 중에서 가장 비싼 브랜드로 꼽히는 것이 이탈리아의 구찌입니다. 두 브롤라이(Du brolail)에도 에르메스, 샤넬 등은 입점하지 않았지만 아르마니, 구찌, 돌체 앤 가바나 등의 명품 중의 명품 브랜드가 입점한 편집샵입니다.
김건희 리투아니아 명품 여사 두 브롤리아이(Du broli) 쇼핑 플렉스 기사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실제로 물건을 샀는지 여부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두브롤리아이 쇼핑을 보도한 리투아니아 언론은 김건희 여사가 두 브롤라이(dubrollai) 외에도 5군데에서 쇼핑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며칠간 내린 집중호우로 사망자도 많이 나오는 등 국민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영부인 김건희 명품 쇼핑은 구매 여부를 떠나서 시기가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없음
아래의 댓글 입력을 클릭한 후 익명으로 댓글을 달아 주셔도 됩니다. 글 내용에 관한 질문도 환영합니다. 모든 댓글은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보여집니다. 댓글을 달고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