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지 프로 프로필 나이 고향 퍼터 골프선수 일정 E1 채리티오픈 우승 상금


김희지 프로 골퍼가 방신실 프로, 박지영 프로 등과 함께 E1 채리티오픈 2라운드 공동 선두를 달리면서 또 하나의 명승부를 만들고 있습니다. 방신실 프로가 통산 10번째 와이어 투 와이어 첫 우승이라는 기록을 준비하고 있고 김희지 프로는 이를 저지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KLPGA 통산 5승의 박지영 프로 역시 공동 선두로 한치 앞을 모르는 명승부를 만들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3명이 모두 뒷심이 약하다는 징크스 아닌 징크스가 있어 김민선7, 서연정 프로, 이정민 프로, 현세린 프로도 알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김희지 프로 드라이버 비거리도 240야드가 넘는 선수입니다.)


KLPGA 시드권이 없는 방신실 프로는 첫 우승이 간절하지만 김희지 프로 역시 점프투어, 드림투어 우승만 있을뿐 아직까지 첫 우승이 없습니다. 13살에 뒤늦게 골프를 시작한 김희지 프로는 정규투어 입성 때도 드림투어 20위로 가까스로 입성하며 아빠와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늦깎이 골프선수 김희지 프로 프로필 및 E1 채리티오픈 활약을 소개합니다. 



골프선수 김희지 
김희지 프로 골퍼
김희지 프로 골퍼


김희지 프로는 태권도와 발레를 하다가 13살 때 우연히 아버지를 따라서 골프 연습장에 갔다가 골프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남들보다 늦게 골프를 시작했지만 재능이 있다고 판단한 김희지 선수는 골프선수의 길을 택했다고 합니다. 


비록 아마추어 골프선수 시절 국가대표 상비군, 국가대표 경력은 없어도 필리핀 아마추어 오픈 챔피언십에서 장학생으로 선정된 골프 유망주입니다. 2020년 KLPGA 제1차 준회원 선발전을 통해서 입회한 후 점프투어 우승으로 6월에 정회원이 되었습니다.
(김희지 프로는 골프 프로테스트를 수석으로 합격했습니다.) 


하지만 드림투어에서는 우여곡절이 많았는데요. 드림투어에서 정규투어 시드권이 걸린 상금순위 20위내를 목표로 했지만 시즌 후반 상금순위 19위까지 밀려난 상태로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을 맞이했습니다. 


1라운드에서 공동 18위로 쳐졌다가 2라운드 공동선두로 정규투어 문턱까지 왔다가 마지막라운드를 공동 11위로 마치며 사실상 시드권 획득 실패 위기를 맞습니다. 기적처럼 상금순위 20위로 턱걸이로 시드권을 획득하면 정규투어에 입성한 골프선수 김희지 프로필 소개합니다.


김희지 프로 프로필 

데뷔 2020년 6월 KLPGA 입회
학력 경희대학교 골프산업학과
키 164, 혈액형 o형, 소속팀 페퍼저축은행, 소속사 넥스트 스포츠 
가족 아버지, 어머니 등 (결혼 미혼)
김희지 인스타 계정 _heeeeji_


김희지 나이 22세

2001년 10월 19일 생으로 2023년 현재 22세이며 김희지 고향 서울 출생입니다. 프로 데뷔 이후에는 2021시즌 상금랭킹 27위, 2022시즌 상금랭킹 30위를 차지하기도 했지만 아직 첫 우승은 없는 상태입니다. 


김희지 프로 일정 

2023년 5월 26일~5월 28일 E1 채리티오픈(총상금 9억원)


프로 데뷔 이후 라운드 별 선두 경험은 있지만 매번 마지막 라운드에서 아깝게 무너지며 아직까지 첫 우승은 없습니다. 김희지 프로 역대 최고 성적은 2022 S OIL 챔피언십 3위입니다. E1 채리티 오픈에서는 2021시즌 5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김희지 골프선수

김희지 프로 골프 클럽 정보 

김희지 드라이버 캘러웨이 Epic Max LS 
우드 EPIC SPEED 
아이언 X포지드 5번~P
웨지 JAWS FORGED 48도, 52도, 58도
김희지 프로 퍼터 오디세이 오웍스 7번 


김희지 골프선수 클럽은 캘러웨이 브랜드 제품을 주로 후원받고 있습니다. 김희지 프로 클럽 정보는 선수의 컨디션이나 상황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골프백 안에 그림을 그린 골프볼을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김희지 프로골퍼가 1부리그에 뛰기까지 아빠가 직접 캐디백을 메는등 부모님의 지원 덕에 지금에 이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첫 우승은 없지만 톱10에는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김희지 프로입니다. 


김희지 프로 E1 채리티오픈 

윤이나 프로에 이어서 데뷔 첫 승을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으로 노리고 있는 방신실 프로와 데뷔 3년 차에 챔피언 조로 첫 우승을 노리는 김희지 프로, 영원한 우승 후보 박지영 프로가 E1 채리티오픈 우승을 다투게 되었습니다. 


E1 채리티오픈 정보

2023 E1 채리티오픈 우승상금 1억 6200만원
장소 강원도 원주 성문안 CC 
일정 2023년 5월 26~28일


김희지 프로는 15번~17번 홀 3연속 버디를 낚는 폭발적인 뒷심으로 공동선두에 합류했습니다. 특히 김희지 프로골퍼는 노보기 플레이를 선보이며 세 선수 중에서 가장 안정적인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김희지 캐디 

김희지 프로 캐디는 프로골퍼 데뷔 이후에는 콤비캐디와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추어 시절에는 아버지와 함께 라운딩을 하기도 했습니다. 


골프선수 입문은 동기들 중에서 가장 늦게 했지만 2021시즌 신인왕 3위 등의 성적으로 호시탐탐 우승권에서 첫 우승을 노리고 있는 김희지 프로입니다. 골프의 여신은 과연 누구에게 승리의 미소를 보낼까요. 

방신실 프로 골프선수

김희지 골프선수 꿈은 우승이 많은 선수로 세계랭킹 1위 타이틀을 가져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롤모델로는 전 세계랭킹 1위 박인비 선수라고 합니다. 패기있는 플레이로 우승에 도전하는 김희지 프로 골프선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내 사진

냥냥깜냥 작성

댓글 없음

아래의 댓글 입력을 클릭한 후 익명으로 댓글을 달아 주셔도 됩니다. 글 내용에 관한 질문도 환영합니다. 모든 댓글은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보여집니다. 댓글을 달고 기다려 주세요.